연부조직손상

교통사고는 흔히 후유증이 더 무섭다고 합니다. 사고 직후엔 경황이 없어서 어디가 아픈지 정확히 잘 모르다가 시간이 지나면서부터 서서히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이것은 대부분의 교통사고가 연부조직 손상이기 때문입니다.

연부조직이란 뼈를 제외한 근육, 인대, 신경 등 말랑말랑한 조직을 합쳐서 부르는 말입니다. 연부조직 손상은 뼈를 다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엑스레이 촬영을 하면 별 이상이 없다는 진단이 나옵니다. 하지만 정작 환자 본인은 여기 저기 쑤시고 결리고, 활동을 하면서 점점 증상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부조직 손상으로 인한 교통사고 후유증의 경우 겉으로 보기에 멀쩡하다고 치료를 미루거나, 우물쭈물 치료시기를 놓치면, 자칫 만성화가 됩니다. 교통사고가 난지 오래 되었는데도 날씨가 안 좋거나 조금만 과로를 해도 다친 부위가 아파서 두고두고 통증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퍼스트한의원의 교통사고 클리닉에서는 기존의 어혈침법, 어혈탕약, 어혈약침요법 외에 연부조직손상을 빠르게 회복시키는 어혈추나요법으로 교통사고 후유증에서 빠르게 회복하여, 일상생활에 신속하고 완전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